대표이사 인사말

대표이사 인사말 건물 이미지1
대표이사 인사말 건물 이미지2

삼지건설은 1992년 설립된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문건설회사이자,명실상부한 전문건설업계의 선두주자입니다.
설립 이후 지금까지, 삼지건설은 다수의 기념비적인 건축물들을 포함하여 국내의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당사의 공사수행능력을 입증해 오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았던「해운대 LCT 복합개발사업 101층」을 비롯하여 지하철, 고속철도, 복선전철, 고속도로, 항만교량, 택지개발, 상하수도, 하수종말처리장공사등에 삼지건설의 땀과 열정이 스며 있으며,「해운대 두산위브더 제니스 81층」,「부산 용호동 더블유 69층」,「부산 송도 힐스테이트 이진 베이시티 69층」,「화성동탄 포스코아파트 66층」, 「부산 서면 더샾 주상복합시설 58층」등 초고층 시설과「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등 초대형 복합빌딩 및「롯데백화점 해운대점」등 상업 및 문화시설 그리고 공장시설에도 삼지건설의 기술력이 접목되어 있습니다.

삼지건설의 미래상은
국내 최고의 전문건설업체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저희 삼지건설은 앞으로도「고객가치 창출」을 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삼을 것이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하여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건설사업의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의 역량 또한 지속적으로 배양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윤리경영과 투명경영을 실천함은 물론, 창사 이래 꾸준히 전개해온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국가와 사회에 대한 기업의 책임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삼지건설이 쏟아 붓는 모든 땀방울은 오로지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목표 달성을 위한 것입니다.
삼지건설과 함께 하면 반드시 성공한다는 확신과 믿음을 드리기 위해 저희 삼지건설 임직원들은 한마음이 되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삼지건설의 앞날에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태원